본문 바로가기

US.dividend/Chart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2022년 배당금 5.26% 증액 (NYSE:STZ)

반응형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2022년 분기 배당금 $0.76에서 $0.8로 증가

  • 지난 2022년 4월 6일에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Constellation Brands (NYSE:STZ)가 배당금 증액을 공시했다. 분기당 배당금이 $0.76에서 $0.8로 전 분기 대비 5.26% 증가하고, 연간 지급 배당금은 전년도 대비 4.29% 증가한다.
  • 배당락일(Ex-Dividend Date)은 5월 4일이고, 배당금 지급일(Payment Date)은 5월 19일이다.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는 2016년부터 7년 연속으로 배당금증액하고 있다.
  • 기업 정보 : 연도별 배당금
  • 차트 : Dividend Growth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금 및 배당성장률 차트 (2015년~2022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금 배당성장률 차트 (2015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Dividend Growth Chart (2015~2022)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2022년 기준 1, 3, 5년 연평균 배당성장률4.29%, 1.86%, 10.02%이다.
  • 상장 초반에는 높은 배당성장률을 보였으나 최근에는 매우 낮은 수준이다. 배당금 증액을 하지 않은 년도도 있지만 그래도 연간 기준으로 배당성장 자체는 이어오고 있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수익률 및 주가 상승률 차트 (2012년~2022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수익률 차트 (2012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Dividend Yield Chart (2012~2022)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주가 상승률 차트 (2012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Stock Price Chart (2012~2022)

  • 최근 5년 배당수익률 범위 : 0.85% ~ 2.51%
  • 포스팅일 기준,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1, 3, 5, 10년 연평균 주가상승률8.19%, 8.37%, 7.50%, 27.57%이다.
  • 배당 성장이 낮아진 기간과 주가가 지지부진한 기간이 일치하는 모습이다. 그래도 장기 평균 주가는 꾸준히 오르고 있다. 배당을 받으며 기다리기에는 배당수익률이 낮은 편이다. 다만 이번에 배당수익률이 다시 높아졌는데, 이게 어떤 조짐일 수도 있기는 하다. 확신을 하려면 내년도 배당금 증액을 보면 될 듯하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PER 차트 (2012년~2022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PER 차트 (2012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PER Chart (2012~2022)

  • 벨류에이션 자체는 그렇게까지 낮지 않다. 글로벌 과점 업종으로 인한 벨류에이션으로 보인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PS 성장률, 배당성향 차트 (2015년~2022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PS 성장률 차트 (2015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EPS Growth Chart (2015~2022)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성향 차트 (2015년~2022년) / Constellation Brands Payout Ratio Chart (2015~2022)

  • EPS 상승률이 높은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EPS 성장이 안정적이다.
  • 포스팅일 기준,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1, 5년 연평균 EPS 성장률14.51%, 5.92%이다.
  • 주의 : EPS 수치에는 오차 있으며, 컨센서스 또는 추정치도 포함될 수 있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자사주 매입 차트 (2015년~2021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자사주 매입 차트 (2015년~2021년) / Constellation Brands Share Buyback Chart (2015~2021)

  • 미약하게나마 자사주 매입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매출 성장률 차트 (2015년~2021년)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매출 성장률 차트 (2015년~2021년) / Constellation Brands Revenue Growth Chart (2015~2021)

  • 매출의 흐름은 매우 안정적으로 보인다.
  • 전체적으로 성장률 자체는 낮지만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기업이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SG 등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