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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스텔레이션 브랜드 2023년 분기 배당금 $0.8에서 $0.89로 증가
- 지난 2023년 4월 6일에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Constellation Brands (NYSE:STZ)가 배당금 증액을 공시했다. 분기당 배당금이 $0.8에서 $0.89로 전 분기 대비 11.25% 증가하고, 연간 지급 배당금은 전년도 대비 9.81% 증가한다.
- 배당락일(Ex-Dividend Date)은 5월 3일이고, 배당금 지급일(Payment Date)은 5월 18일이다.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는 2016년부터 8년 연속으로 배당금을 증액하고 있다.
- 기업 정보 : 연도별 배당금
- 차트 : Dividend Growth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금 및 배당성장률 차트 (2015년~2023년)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2023년 기준 1, 3, 5년 연평균 배당성장률은 9.81%, 4.97%, 4.84%이다.
- 이번에 예상보다 배당성장율이 높았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배당수익률 및 주가 상승률 차트 (2013년~2023년)
- 최근 5년 배당수익률 범위 : 0.89% ~ 2.51%
- 포스팅일 기준,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1, 3, 5, 10년 연평균 주가상승률은 -3.35%, 19.56%, -0.11%, 16.47%이다.
- 주가가 수년간 횡보했지만 배상수익률은 높아지지 않았다. 배당 성장률도 줄었기 때문이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PER 차트 (2013년~2023년)
- PER은 주가 횡보구간 시작 때와 비교해서 낮아졌다. 어쨌든 수익이 높아지기는 했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PS 성장률, 배당성향 차트 (2015년~2023년)
- 미미하기는 하지만 EPS가 성장하고 있다. 성장이 둔화됐기는 하지만, 손실이 나거나 하지는 않았다.
- 포스팅일 기준,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1, 5년 연평균 EPS 성장률은 -0.18%, 3.34%이다.
- 주의 : EPS 수치에는 오차가 있으며, 컨센서스 또는 추정치도 포함될 수 있다.
- EPS의 종류와 정의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자사주 매입 소각 차트 (2015년~2022년)
- 지난 1년 동안 콘스텔레이션 브랜드는 평균 5.34%의 자사주를 매입-소각했다.
- 아직 기간이 좀 짧기는 하지만 자사주 소각 추세는 있는 것 같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MDD 차트 (2013년~2023년)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10년 평균 MDD는 -7.67%고, 52주 최저가 대비 평균 상승률은 32.06%다.
- 전고점을 회복하는데 평균 24.9주가 걸렸고, 최대 회복 기간은 145주였다.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SG 등급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 ESG 페이지 : https://www.cbrands.com/responsibility
- 콘스텔레이션 브랜드의 ESG 리스크 등급 (ESG 스코어, ESG 등급, ESG Ratings, ESG Scores)은 Medium(252) 등급으로 리스크가 중간 정도로 평가받고 있다.
- ESG 설명 (투자자 입장에서 본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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